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스피커 (Bose Soundlink Color Bluetooth Speaker)

어릴적부터 음악을 좋아하다보니, 집에 이런 저런 스피커가 많다. 세어보니 총 11개다. 이중 2개는 쉬고 있고, 나머지 9개는 활용 중이다.  예전부터 Bose 901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인지는 모르나, 유독 Bose 스피커에 대한 애정 혹은 집착 같은게 있다. 비록 집에 Bose 901를 들여 놓을 순 없지만, 아쉬운대로 책상 위의 PC-FI는 Bose로 즐기고 있다.

11개의 스피커 중 1개는 포터블 스피커인데,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해서 무척 편리하다.  가격은 15만원 정도고, 중고로 10만원 내외로 구입했다.  소리는 한마디로 Bose다운 균형잡힌 소리를 들려준다. 내 귀가 Bose의 소리에 영점이 잡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들으면 편안하다. 왜곡하지 않고 정확하게 전달한다는 느낌이다. 하드록이나 재즈나 쟝르를 가리지 않는다.

이 스피커의 장점은 역시 쉽게 옮겨 다닐 수 있다는 것이다.  아침에 여유가 있을 때는 이 스피커를 샤워하는데 데리고 간다. 목욕탕에서 들으면 저음이 장난 아니다.  3~4평의 공간을 울리기에 충분한 스피커다.  Bose 제품답게 가성비가 뛰어난 생활밀착형 스피커로 오히려 집에 있는다른 스피커보다 활용도가 높다.

 

태그 ,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